온라인비아그라에서는 처방전 없이 안심하고 정품 비아그라를 이용하실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정품 비아그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부작용 또는 효과없을 시 100%환불 보장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보세요
비밀 안전 3중 포장과 프라이버시 보호 배송과 3시 30분 이전 입금 완료시
다음날 도착하는 빠른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이자제약은 2010년 6월 21일 부터 가짜 비아그라와 정품 비아그라 구분을 위해 포장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포방작스 위의 화이자 로고 홀로그램의 색의 변화*직각으로 세우면 파란색으로, 45도 비스듬히 눕혀서 보면 보라색으로 변함)를 확인하고, 블리스터 단위에서는 블리스터 뒷면의 여러 개의 화이자 로고와 엠보싱 재질을 확인하면 됩니다.
비아그라약의 실데나필 함유량으로도 가짜 비아그라를 손쉽게 구분 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 정식제품은 50mg 100mg의 용량으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해외 제품은 100mg 용량의 제품이 인기가 가장 많기 때문에 대부분 100mg 제품이 대다수이며 국내 같은 경우는 50mg 함유량 제품이 인기가 많아 50mg 용량의 제품을 화이자 코리아에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50mg, 100mg 제품의 가격차이는 적고 오히려 국내 유통사 마진 때문인지 국내에서 출시하는 50mg 용량의 비아그라는 해외 100mg 용량의 비아그라보다 두 세배의 가격을 받고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알약을 쪼개어 먹으면서 용량을 스스로 조절하시면서 복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100mg 고용량을 구매하시는게 mg당 원으로 계산하면 훨씬 이득입니다. 사진에서 나와있는 220mg, 300mg, 500mg 용량의 제품들은 모두 가짜 비아그라로 판단하시면 됩니다. 국내 가짜 비아그라 기사들을 보면 병 포장 형태의 제품은 유통되지 않으니 가짜일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이것은 자세히 읽어보시면 “국내에는 낱알 및 병 포장 형태의 제품은 유통되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국내에 유통되는 제품들은 화이자 코리아에서 유통하는 제품들은데 화이자 코리아에서는 병제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지만 화이자 본사나 해외 화이자 지사들에게서 출시되는 제품들 특히 북미권 사용자들은 병포장 방식의 의약품을 선호하기 때문에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는 병포장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니 해외에서 수입을 통해 들여오는 비아그라는 병포장 제품이라고 하더라고 꼭 가짜 제품은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비아그라 정품을 구입 하는 방법중 가장 확실한 방법은 당연하게도 의사의 진단을 받고 처방전을 받아 약국에서 정품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방식입니다. 국내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화이자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정품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격면에서는다른 모든것이 그렇듯 국내 출시를 하게 되면 해외에서 파는것 보다 여러 유통사들과 이익집단의 마진이 붙게되어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 되어 버립니다. 해외직구 열풍이 아직도 사그러들지 않은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비타민 하나를 사더라도 아이허브나 여타 해외직구 의약품 전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게 국내 약국에서 구입하는것보다 훨씬 좋은 성분과 고용량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는 것은 대부분의 분들이라면 다 아는 사실입니다. 비아그라 또한 동일합니다. 국내에서 유통되는 50mg 용량의 비아그라 제품은 해외의 100mg 용량의 제품보다 훨씬 고액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약국에서 구매하는것이 가장 확실하게 비아그라 정품을 구매할수 있는 것은 맞지만 그것이 가장 효율적인가는 생각해봐야 할 문제입니다. 온라인 비아그라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화이자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국내 출시 제품들이 아니라 해외에서 출시된 정품들을 수입해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들 보다 훨씬 저렴하게 고객분들에게 정품을 제공 할 수 있고 중간에 이익을 원하는 유통 과정에 따라붙는 이익집단이 적기 때문에 마진을 비교적 적게 책정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것 보다 해외직구를 잘 활용하면 훨씬 좋은 제품 특히 비타민이나 영양제 의약품등은 한국에서 출시되는 제품들 보다 훨씬 고용량에 성분까지 더 우수한 제품들이 해외에는 더 저렴하게 판매된다는 것을 국민들이 알아차리면서 부터 전자제품에 이어 의약품 또한 해외직구 열풍이 불기시작해 아직도 그 열기가 식지 않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성능의 제품도 한국에서 출시되면 성능이 다운그레이드되지만 가격은 몇배씩 뻥튀기 되는것은 이제 누구나 다 알려진 사실입니다. 비아그라 또한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화이자코리아에서 출시한 제품들은데 해외 비아그라보다 훨씬 저용량의 제품을 몇갑절의 가격으로 비싸게 판매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저희 비아마켓과 같은 온라인약국들은 국내 소비자분들에게 조금 더 저렴하게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정품 비아그라를 믿을 수 있는 유통망을 통해 수입해와 고객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에서 정식 수입 의약품이라고 말하고 중국산 저가 가짜 의약품을 파는 불손한 일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구매는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살수도 있지만 잘못 사게되면 가짜를 비싼돈주고 사게될수도 있기에 각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런 고객님들의 걱정을 불식시키기 위해 비아마켓이 있습니다. 비아마켓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해외에서 판매중인 정식 정품이며 믿고 이용하셔도 됩니다.